[2018 한국시리즈 6차전 직관 후기] SK와이번스 / 우승영상

2018. 12. 14. 11:16잘놀고 즐기기/야구(SSG랜더스)

'2018 한국시리즈 6차전 직관 후기'

 

 

 

직관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블로그 시작해야지 해야지 했지만..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보러 갈 즈음에는

 

게으른 몸뚱이가 말을 안듣던 떄라ㅎㅎ 사진은 쓸모 없다 눈으로 담자! 이런마음 가짐으로 보러갔던 터라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네요 아쉬운대로.. 나중에 혼자 기억 하기도좋고,  다른분들과 공유하기도 싶고 해서 올려봅니다.

 

 

 

 

첫 한국시리즈 직관이라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았었는데요,

출근을 해야하는 직장인이라... 2호선 타고 급하게 갔지만 2회말이 되어서야 입장했습니다 ㅠㅠ

 

저는 SK팬이라 대부분 행복드림구장을 주로 방문하기도 하고 잠실구장은 자주 가보지 않았기도하고

마음까지 급해서..한참 해멨습니다.ㅜㅜ

 

아무튼. 2호선안에서는 핸드폰으로 1회 볼넷으로 1점 득점 하는것 까지보고

2회부터는 잠실구장 도착하여 집중해서 봤는데요, 

 

4회 강승호 선수의 투런포로 왠지 오늘 우승을 직접 볼 수있겠다는 기대감이 커졌으나

설필패 일까요 ... 8회에 3:4로 역전을 당했는데요...(두산선수들도 대단합니다..)

 

9회초 2아웃 2스트라이크 인천SK 최정선수의 13타수만의 안타가 극적인 홈런으로 연결됐습니다.

이때 옆에 계시던 분들 잘 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같이 소리지르시던..ㅋㅋㅋㅋㅋ

(영상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사실...패배할것만 같아서...아무것도 못하고있었습니다 ^^)

 

13회 기적적인...한동민의 역전 홈런으로 정말 힘들었지만 첫 한국시리즈 직관에서 우승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 마지막 김광현 삼진은 그래도 담아봤습니다 :D

 

 

[극도의 흥분상태라 목소리가..ㅋㅋ]

 

 

인천주민이라 막차시간은 끊겨가는데 언제이런경험 해볼 수 있을지 모르니 뒷풀이까지 끝까지 즐기다 돌아갔습니다.

(인천까지 갈 수있는 1호선이 끊겨버린 것은 안비밀 ..입니다.) 

 

 

 

 

이번시즌 말미에 부상으로 함께 하지못한 노수광 선수, 18시즌을 마지막으로 가정문제로 미국으로 돌아간 트레이 힐만감독 

등 아쉬운게 많지만 우승으로 마무리 해주셔서 SK와이번스 감사합니다.

 

2019년도 시즌에는 모든 선수들 부상없이 이번시즌처럼 좋은모습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 !!

시즌 개막 후 에는 야구관련 글 많이 쓸게요 ~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