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메가박스 예매방법

2018. 12. 16. 12:04잘놀고 즐기기/취미,기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가박스 예매 방법'

 

 

 

 

생일때 선물받은 메가박스 2인패키지..

주말에 '보헤미안 랩소디' 보려고 사용 하려고 하니까 기프티콘, 기프티쇼 선택해서 예매하려고 하니

 

 

사용번호 입력해도 없는 쿠폰 이라고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받은건데..사용하고 준건가?....ㅋㅋㅋㅋ)

 

알아보니까 '아이넘버' 로 선택 후 예매하면 되더라구요,

우선, 영화/영화관/인원/좌석 선택해 주시고,

 

 

 

 

 

 

 

 

 

이 화면에서 아이넘버...(카카오톡에좀 친절하게 사용방법이 나와있다면 좋겠네요 ㅠ)

아이넘버랑 전혀 상관없어보여서 ㅠㅠ

 

아무튼 예매번호 입력하시면 끝입니다~

현금영수증도 발행 가능하니 귀찮더라고 입력도 해주시면 좋겠네요

 

저는 예매 했으니 영화보러 다녀올게요!!!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