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추천] 본 도시락 배달 메뉴

2018. 12. 19. 13:42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본도시락 배달 리뷰'

 

 

회사에서 점심으로 춥거나, 비오거나, 눈오거나 하면 나가기 싫어서...저는 자주 시켜먹는 편 인데요,

사실 날씨가 좋아도 귀찮으면 시켜먹습니다 ^^ ;

 

처음에 도시락 주문할때는 당연히 배달 되는줄알고 1개 주문시도했었는데요,

이게 보니까... 보통 도시락은 1인분만 배달이 잘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기전에 같이 시켜먹을 3~4명정도

제가 항상 모으고있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4명이서 배달시켰어요~

 

 

 

 

 

제가먹은 본도시락의 더덕삼겹살 도시락 비쥬얼입니다. 양은 성인남자가 먹기에도 부족하지 않고 괜찮은데,

제가 쌈채소을 제외하고 시켜서 그런지? 쌈장은 별도로 안오더라구요 ...삼겹살 도시락을 시켰는데

 

쌈채소를 제외했다고..쌈장까지 안주다니 ..이럴수가 ㅋㅋ아쉬운대로 김치랑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본도시락에서는 자주 시켜먹는편인데, 대부분을 치킨마요,김치볶음밥 이런 간단한것만 먹었는데

 

오늘은 거하게 먹고싶어서 시킨 삼겹살 도시락에 쌈장이없다니 !!

아무튼, 쌈장 없이도 다 먹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요건 포장 개봉전 이에요~ 반찬 하나, 밥하나, 메인반찬하나 따로따로 포장되어 오더라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수저세트 또한 일회용품으로 포장되어서 옵니다. (간편하긴한데 확실히..일회용품 사용은 많더라구요)

 

요즘에는 어디 카페에가도 일회용 빨대도 못쓰게하고 ..자리에서 마시고가면 다회용 머그잔에 음료주면서

일회용품 줄이고 있는 추세인데 이런 배달음식은 사실.. 일회용품외에는 답이없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본도시락에는 동일메뉴이름으로 세트이냐, 아니냐 선택 할 수있는데요

세트와 단품의 차이는 위에보시면 계란말이, 김치, 멸치, 무생채 (매일 메뉴는 다른거같기도 해요) 이게 오냐 안오냐의

차이더라구요~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ㅎㅎ

 

 

 

 

올리다 보니 사진이 역순이네요 ^^ 처음온 포장 뜯기전부터 먹기직전까지 전부 역순 ;;ㅋㅋ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옵니다 안에 김도 인당 한개씩 들어있더라구요

 

도시락메뉴가 제대로 찾아보니까 너무 많더라구요 아래는 함께 동봉되어서 온

팜플렛 사진인데요 대충 봐도 많습니다.

 

자세한 메뉴 확인하고 주문하고 싶으시면

본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편하실거같아요~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는 확실히 좀 더 차가워질 수 밖에 없고 음식이... 도시락치고는 비싼것도 맞긴합니다.

밖에서 먹기 귀찮거나 날씨 안좋을때 가끔 시켜드셔보시는거 추천 할게요.

 

날씨 본격적으로 추워지고있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