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정] 종각역 삼겹살 맛집

2019. 1. 18. 14:53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삼보정] 종각역 삼겹살 맛집


종로에 자주 와보신분이라면 알겠지만 숨어있는 작은 골목골목에 맛있는 집이 정말 많습니다 : 0

(찾아가긴 어렵지만....ㅎ... )



아무튼...점심시간 다들 간단하게 먹는다하지만

저는 삼겹살 구워서 거하게 먹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각역 하나로회관 건물 뒷편에 요런 골목이 바로 보이실거에요,

간판따라서 들어오시면 ~





계속 들어오시면 !!!!!!





이렇게 작은 삼겹살이(사실 맛있는 다른것도 팔지만) 정말 맛있는 삼보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점심메뉴/저녁메뉴가 따로 분리되어 있지만

시간대 관계없이 그냥 다 해주시는 것 같아요 ! 


분위기가 좋고..이런 가게는 아니지만 삼겹살 하나는 진짜..강추합니다.

골목골목 찾아가야하고...분위기가 좋은것도 아니지만


맛 하나만 보고 갈 수있는 곳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삼겹살도 요즘 비싼데 여긴 아직 12,000!! 국내산에!! 생삼겹!!! (홍보아닙니다 ㅋㅋㅋㅋ)





공기밥은 별도로 시키셔야 하구요~(1000원)

3명이서 4인분정도 시켜서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가서 인당1인분만 먹었어요 !)




김치랑 마늘 올려서구워주고 !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시간대가 아니라면 맥주한잔 시원하게 하고싶었습니다..ㅠㅠ



(사진출처: MAP.NAVER.COM)


분위기, 장소는 별로이지만 진짜 맛있는삼겹살이 먹고싶을때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종각역 3번출구 위로 쭉 오시다가 우리은행 에서 좌회전해서 좁을골목 따라 오시면 간판 보이실거에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