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만리장성 중국집] 볶음밥, 짬뽕

2018. 12. 17. 13:27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종각 만리장성 중국집'

 

 

 

오늘 점심식사로는 느끼한 중국음식이 땡겨서....종각역 부근에 있는

만리장성 중국집에 다녀왔습니다 ~ ^^

 

평소에 메뉴 선정할때 먹어본 가게만 가는데 오늘은 처음가본 가게이니

블로그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요즘 점심때는 맛있는걸 먹어야지 라는생각보다는 그냥 한끼때운다, 끼니 해결한다 이런 느낌으로 간단하게 그냥 포장해서 아니면 배달시켜서 자리에서 먹고 있었거든요, 간만에 추운것도 많이 풀리고해서 나가서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만리장성 중국집 위치는, 1호선 종각역에서 내리셔서, 종로타워쪽에서 그대로 쭈욱 올라오면 요런 간판이 보이는데요..

쉽게 조계사 반대편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아무튼, 간판 따라서 들어오면  아래 사진처럼 입구가 있는데요, 뭔가 옛날 간판 느낌이라 저는 진짜 맛집 아니면...완전별로 일거라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주문하려고 기다리는데, 주방,카운터 종업원분들끼리 얘기하는걸 살짝 들어보니,

중국말로 대화를 하시더라구요 중국 현지분들이 와서 개업하신것 같습니다 (여기서 살짝 기대 했습니다.)

 

 

 

 

메뉴가격은 대부분 6천원정도 였구요, 요즘 서울 중국집 가격 생각하면 괜찮더라구요, 메뉴판에 가격도 한자로 표기해두었습니다. 요즘 중국집들은 보통 짬탕면,탕볶밥,짬짜면 요런메뉴 많은데 아쉽게..

 

2개메뉴 섞여있는 메뉴는 여기는 없더라구요~ 아쉬운대로...가게에 있는 메뉴 중 에서 저는 볶음밥, 짬뽕 둘다 먹고싶었는데 ㅎㅎ.....볶음밥 먹으면 짬뽕국물 나오니 ...볶음밥으로 결정 했습니다. (친구는 짬뽕을 시켰구요ㅋㅋㅋ)

 

 

 

 

친구가 먹은 짬뽕입니다^^ ; 평소에도 어디 놀러가면 저는 사진잘 안찍어주거든요 좋은소리 들은적이 별로 없습니다. 사진찍는거에 소질이 없어서... 사람사진에만 소질이 없는줄 알았는데 음식도 이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맛없어보이게 나오긴 했는데...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저혼자 일찍나가서 미리 시켜두었는데 음식이 너무빨리 나와서 친구는 좀...뿔은 짬뽕을 먹게 됐구요,

저혼자만 따듯한 밥을 먹었습니다 :D

 

 

 

 

볶음밥은 진짜 맛있고 짜장소스도 맛있고 다좋았는데 양이 좀 적었어요 제가 많이먹는 편은 아닌데,

저한테 적으면... 왠만한분들은 다 부족하실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대신 다 먹고나서 군만두 추가했어요~ 6천원인데 8개나옵니다.  2분이서 가신다면 메뉴1개씩에 군만두 추천드려요.

 

탕수육이나...다른 메인메뉴는 좀 많기도하고 부담스럽구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 점심시간에는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가많은 종각이다보니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2층까지 있는듯 하고 또 음식도 빨리나오고 회전율이 좋은거 같으니 사람많아도

좀 기다릴만 했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