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 누룽지백숙] 백운호수 보들보들 맛있는 닭백숙 후기!

2019. 1. 25. 15:59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청운 누룽지백숙] 백운호수 보들보들 맛있는 닭백숙 후기!



백운사에서 가볍게 30분정도 산책하고, 백운호수에 들렸습니다~

걷고 나니 배가고파서. . 든든하게 먹고싶어서 들린 백운호수 옆 '청운누룽지백숙 ' 후기 입니다 +_ +





생긴게 꼭 펜션같아요 ~ ㅋㅋㅋ닭백숙,오리백숙 집은 유독 이런 모양을 고집하는 듯 합니다.

분위기,인테리어 다좋은데 저는..음식은 맛있어야 장떙입니다 ㅋㅋㅋㅋㅋ





대중교통으로는 힘든 위치에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은 가게보다 넓기때문에 아주~ 많습니다 





주절주절...그만하고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 D ~~~ ! 





이정도로 ..음침하진않은데 제 핸드폰 탓입니다...제 똥손 탓이구요 ㅋㅋ

많이 어둡게 나왔네요 (청운백숙 사장님 죄송합니다..)





저는 오리는 주물럭을 좋아하기때문에 ? 백숙은 닭이라는 신념에 따라

닭백숙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인기준 1마리인데, 저희는 2명이였어요~ㅜㅜ

다행히 남은음식은 포장 해준다고하니 자신있게? 주문했습니다ㅎ





저는 닭백숙 안에 누룽지가 나오는걸 상상했는데,

아예 따로 나오더라구요~ 누룽지를 부셔서 죽과함께 먹으면 됩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취향에따라서 ..소금이나 닭고기 찢어서 넣어 드시면 됩니다.





오늘 주인공인 닭 님 이십니다.

치킨먹을때 한번쯤...왜이렇게 살을 못 발라먹니 ? 라고 혼나신분들 주목하세요...


젓가락으로 살짝 건드려만 줘도 ..살이 후두둑 뼈와 분리됩니다.(조금, 살짝 거짓말)

아무튼 ㅋㅋ진짜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메뉴판보면 김치를 따로 판매하고있다고하는데,

왠....백숙집에서 김치도팔지 ? 했는데 맛봐보시면 같은생각 하실겁니다 ㅋㅋㅋㅋ

'이 김치는 팔아도 된다 ㅠ' 




서울근교 백운사산책 후 든든하게 백숙 한마리 어떠세요 ?ㅎㅎ

(갑작스러운 마무리)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