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EPL] 토트넘/레알마드리드 직관 , 아스널/스완지 EPL 직관 (런던/파리여행)

2018. 12. 14. 17:35잘놀고 즐기기/해외여행

'챔피언스리그(토트넘VS레알마드리드)

EPL(아스널VS스완지) 직관 후기"

 

 

 

안녕하세요 ~ 블로그를 시작한김에,

가장 즐거웠던 추억을 남겨두려고 합니다.

 

 

 

 

2017-18시즌 챔피언스리그 토트넘VS레알마드리드 직관 + EPL아스널 VS 스완지 직관 하고 왔는데요,

(글을쓰는 지금 기준에서는 오래되었지만..^^;;)티켓 구매는 대행사 통해서 하려고 했으나,

 

가격이 너무 터무니없어 비싸서..조금힘들겠지만 토트넘홈페이지를통해 직접 구했습니다 !!

(사실 제가아닌 매형이 성공했어요 ㅎ)

 

아래는 티켓 구매를 위해 유료 맴버쉽에 가입하면 주는 선물 입니다 (맴버쉽, 티켓 가격은 별도이나 대행사보다는

훨씬저렴합니다..)

 

 

 

 

동시에, 아스날 EPL리그 티켓 구입을위해서 레드맴버쉽에도 가입을 했구요(여기도..맴버쉽, 티켓 가격 별도입니다.)

저는 챔스전에 아스널 리그경기를 먼저 관람 했어요~

 

 

 

 

 

경기전 모습과, 경기 후 사진밖에 없는이유는...첫 관람이라 흥분해서 제대로 사진도 못찍고 ㅠㅠ

구경하기 정신없었습니다..

 

아스널 팬들은 역전승 이후 기분이 좋았는지 나가면서도 누군가가 응원가를 시작하면 다 따라 부릅니다.(장관..)

아래 부터는 며칠 뒤 보러간  챔피언스리그 토트넘VS레알마드리드 경기인데요

 

그나마 건진 사진, 골 영상이 남아 있습니다.

 

 

 

 

 

사실 아스널경기보다는... 토트넘경기를 많이 기대하고 갔는데,아쉽게도 손흥민은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토트넘이 3:1로 이기고, 호날두의 골도 구경했으니 (다만..호우 는..지고있어서 안하더라구요 ㅡ.ㅡ)

만족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아쉬운점은 또있는데요 유럽여행내내 약간의 감기 기운이 있어서 경기 전 간단 히 약만 받아 먹으려고

웸블리 내에 있는 구단 응급실에 들려서 감기약좀 달라고 했는데...

 

엄청난 영어질문들, 상세한설문지(이또한 당연히 영어로..) 때문에 그냥가려고 했으나

아프다고한 관중을 그냥 보내면 안되는 룰같은게 있는지.. 계속 물어보고 결국 20분걸려서 약을 받았습니다

 

정말 꼼꼼한 시스템에 부럽고 놀라기도 했지만 당장 언제볼지 모르는 챔스초반부를 놓치니

속상했습니다.. (많이 아프지 않다면 참으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혹시 챔피언스리그나, EPL직관, 런던/파리 여행 가시는 분 궁금한 질문은  댓글 달아주시면~

도움드릴게요 ^^

 

 

 

+추가로, 유럽여행 중 찍은 사진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2장 공유해요~

사진찍는거에 소질도 없고 ...귀찮아 하기도 해서 많이 안찍었는데 블로그 하게될 줄 알았다면 많이찍어서

 

남겨뒀을텐데 아쉽네요 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