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왓포사원 입장료/가는법/주의사항

2019. 4. 2. 17:37잘놀고 즐기기/해외여행


[방콕] 왓포사원 입장료/가는법/주의사항


방콕에 가면 호텔이 최고였는데 (수영장...맛있는음식..!)

방콕다운? 사진 한장만 건져보자는 생각으로 들렸던 왓포사원



(사진출처:www.google.com/maps)


위치는 Tha Tien 선착장(배) 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어차피 방콕에서는 택시를 주로 이용하기때문에 구글맵에서 포사원 검색 후 태국어를 기사님에게

보여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입장료는 1인당 200바트로 약 7200원정도 입니다.

짧은 반바지, 치마, 나시는 입장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중 08:00-18:30
#주말 08:00-18:30





혹시! 너무 더워 짧은옷이라면..바로앞에서 옷을 대여해주니 빌려입어주시면 됩니다 + _ +





입장권에는 Free 생수 바우처가 있어요~

뭐 이런거까지...주는거지 했으나 ....사원내에는 바람이 잘 불지 않아서 정말더워요!


시원한 생수를 주는 이유가 다 있었다는 ㅠㅠ

사원 사진에는 저희는 가이드 없이 구경했기때문에 별다른 코멘트를...(아는게 없다는 소리 입니다.)

달 수 없기때문에 ㅋㅋㅋ사진으로 대체하고! 필요한 내용만 코멘트 적어둘게요!





















내부로 들어가는 구조인경우 이렇게 신발 보관함이 있습니다.

(맞아요 벗어야해요 ..ㅠㅠ)

바닥이 햇빛때문에 정말뜨거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더 신발은 벗어야 한다는 안내문이 있네요





어떤 장소 이길래 신발까지 벗기는거지 ..?





오 ...이건좀 멋있다 ..사실 왓포사원은 누워있는 부처님 불상이 정말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이곳도 멋있었어요 !!!!

아 그리고 이런내부에서 발을뻗고 앉아있다거나, 떠들거나 하는경우 바로 직원이 달려옵니다 ^^;;









왓포사원에서 제일 유명한 불상을 만나기전 역시나 신발을 벗어줍니다.

이곳은 비닐봉지 시스템? 이네요 ..불쌍한 내발





내부로 들어가보니 정말 놀랐어요 ...

이게 사진으로는 실물크기가 ㅠㅠㅠ표현이 안되는데 알아보니 길이는 45m~46m 높이는 15m라고 합니다.











부처님 발바닥 뒷면은 우리나라 자개장 모양처럼 장식되어있습니다.

누워있는 부처님은 석가모니가 열반에 들기전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종교인이 아닌저는..어떤의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





부처님의 뒷공간에는 20바트를 내면 동전을 엄청많이주는데 나가면서 동전 하나하나 통에 넣으며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제가빈 소원은..) 말하면 안이루어지니 비밀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왓포사원은 방콕여행 가시는분들께는 너무 덥지않은날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꼭..덥지않은날씨에 ...(덜더운 날이라도...너무더웟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