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반얀트리 호텔 조식/수영장/객실 리뷰

2019. 4. 10. 10:54잘놀고 즐기기/해외여행



[방콕] 반얀트리 호텔 조식/수영장/객실 리뷰


방콕 자유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에서 잘 못자는데 피곤했는지 ㅋㅋㅋㅋㅋ눈떠보니 방콕이더라는..


아무튼! 저는 숙소 위치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요 특히 동남아는..

좋은 호텔에서 마사지만 받고 수영하고 맛있는거 먹고 (잘 나가지 않아요 ㅋㅋㅋㅋ)


위치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반얀트리는...좀 애매해요 

(아속역, 카오산로드와는 거리가 조금 있거든요)


그래도 ! 야경명소로 사랑받는 반얀트리 호텔 리뷰 해볼게요 !









로비에 도착하면 잠시대기할 자리를 안내해주고, 웰컴 꽃팔찌를 줍니다~

같이 주는 시원한차, 호박과자 너무 맛있어요 -3- 

그리고 여긴 앉은 자리에서 친절하게 체크인을 도와주십니다.


#체크인시간 14:00~00:00분까지 











객실에는 유료미니바, 무료웰컴과일(매일 채워주시더라구요 ! ㅎ) 이 있습니다.

얼음은 필요 시 전화로 요청하면 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









방은 거실/침실/화장실 로 구분되어 있는데

거실에서 보이는 뷰가...어마어마해요 ! >_< 핸드폰 화질이라 ㅠㅠ..잘나오진 않았는데

짜오프라야강도 잘보였어요 !! 





편안하게 자기위해 트윈을 요청했는데 거의 ..붙어있는 트윈 이였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깨끗하게 정돈되어있고 포근하니..좋았어요 ! 













화장실은 대부분의 호텔들이 그렇듯 기본적인 어메니티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여긴 전체적으로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컸어요 ! 

청소도 역시..깨끗하게 되어있었구요 +_ +





조식당은 지하1층에 위치하고있고,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적은편도 아닙니다?! (적당하다...는 의미입니다 ㅋㅋ)

저는 방콕 반얀트리 올때마다 샴페인을 꼭 마셔요 샴페인,와인 뭐 ..잘모르지만 (아침부터 술..ㅋㅋㅋ)

호텔조식과 진짜 잘 어울리는 듯 ...@_@







































연어회, 초밥, 양식, 현지식, 김치, 많은과일, 계란요리 ...너무 많지만

촌스러운 저는 결국 시리얼,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었습니다.


많이 못먹는 편이라 ... 식사량 많은분들 드시는거보면 부럽습니다.

(마음만은 대식가 ㅋㅋㅋ)







gym은 24시간 운영하고있고, 기본적인 운동기구, 물, 과일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왠만한...헬스장보다 시설이 좋아요 ! *3*





헬스장과 같은층에는 간단히 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맞은편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구경가볼게요 ㅋㅋ





수영장 입구에는 선크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분들을 위해

누구나 사용가능한 화장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심..)





타월은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고, (그래도 ..1개만 사용 했음! ㅋㅋ)

누워 볼 수 있는 당일발행된 신문, 잡지등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반얀트리는 수영장은 넓은편이 아니긴 합니다만 

그래도 놀만한? 크기였습니다. 놀다보면 자리에 시원한 물도 서비스 해주십니다. ㅎ_ㅎ





수영장에서 보이는 뷰 는 이렇습니다 사실 여행마지막날 비행기 타기전....수영장에 올라온거라

너무 아쉬워 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 ㅠㅠ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이용하기 부담스럽지만 방콕에서는

반얀트리도 1박 20만원대에 가능하니 방콕 여행 예정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