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QCY-T1 TWS 한달사용 리뷰

2018. 12. 20. 13:36잘사고 잘쓰기/IT리뷰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QCY-T1 TWS 한달사용 리뷰'

 

 

저는 아이폰유저 입니다.

별도로 이어폰을 돈주고 살 생각은 한 적이 없었어요.

 

그러나 !!주변에서 나뺴고 다있는 에어팟...가지고 싶었습니다.

겨울철에 옷도두껍고, 마스크도 써야하는데 이어폰줄이 막 뒤엉키니 ...더욱 사고 싶어졌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어폰1개를 20만원주고사기는 너무 아깝더라구요 ㅠㅠ..

이어폰은 저에게는 핸드폰사면 그냥 주는건데 ㅠ;;

 

그래서 사본 2~3만원대 가성비甲 이어폰,

샤오미 QCY-T1 TWS 한달간 사용한 후기 리뷰 합니다.

 

 

 

 

빨간불이 들어와있는건 이어폰 충전 중 상태를 표시합니다. 완충되면 자동으로 꺼지구요,

이어폰 사용안할때는 케이스에 넣으면 자석으로 챡! 달라붙고, 자동 충전 됩니다.

 

음질은 블루투스5.0이 지원되기 때문에 막귀인 제가 듣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제가 통화를 하면 마이크위치가 입과 멀기 떄문에 상대방이 잘 못듣습니다.)

 

 

 

 

아이폰 유저인저에게 5핀은..불편하지만 5핀 충전케이블을 함꼐 주기 떄문에(사진에는 없음)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한번 충전하면 7~8시간은 거뜬하게 쓸 수 있는듯 했습니다.

 

사진상에는 잘 안보이지만 충전을 할때는 초록색 불이 들어옵니다.

케이스 충전 중 상태를 의미하고 이또한 완전충전되면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후면부에는 별것 없습니다. 모델명, 전압정보, MADE IN CHINA..ㅋㅋ

재활용된다.. 이정도네요 ..ㅎㅎ

 

 

 

 

고무 캡은 사이즈 다양하게, 여유분으로 오더라구요

약간 귀를 전체적으로 꽉 막아주는 느낌이 드는데, 저는 아이폰이어폰 처럼 귀를 완전히 막지않는

 

이어폰만 사용해왔기때문에 조금 어색하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캡은 동봉해서 온 것은아니고 개인적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변경하고 나니 꽉막힌 기분이 들지안아서 압감이 없어 좋습니다.)

 

 

 

 

착용 샷 입니다. 크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크지 않습니다. 귀 구멍에 딱 맞게 들어가서

잘 빠지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장점으로는

우선 가격이 착한편 입니다. 2~3만원대면 구입할 수 있고 음질도 상당한 수준을 제공 합니다.

자동페어링기능, 전화받기(마이크)지원, 음악감상 시 다음,이전노래 변경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 합니다.

 

단점은,

에어팟이 아니다.

농담이구요 ㅎㅎ 가격때문에 어쩔 수 없는듯 한 약간 가벼운 플라스틱 제질이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비용생각하면뭐..)

 

에어팟2 출시를 앞둔 시점에 에어팟1을 사기 부담스러우시다면 출시 이전까지 대체품으로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에어팟2 출시해도 꾸준히 사용 할 만한 제품인듯 해서

에어팟은 포기 했습니다. (절대 돈 때문이 아닙..ㅠㅠㅠ)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