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가습기] 무디(MOODY) 포유 가습기 1+1

2018. 12. 21. 14:25잘사고 잘쓰기/IT리뷰

'무선 가습기] 무디(MOODY) 포유'


가을부터 지금껏.. 사무실 내부 공기가 너무 건조해서 힘들었는데, 

그냥 무식하게 참았습니다..어제 하나투어 홈페이지 접속해서 마일리지샵 ...구경하다가


가습기 1+1행사 하더라구요 24900원에..무선가습기 2개를 득템했습니다.!!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오후에 도착했어요 배송 엄청 빠르네요.


하나는 제가쓰고 나머지 하나는 동기에게 주었습니다. (예..물론 돈 받았습니다)

바로 박스 개봉해보겠습니다. (오후 3-4시에 가장 건조하더라구요 ㅠ)




1+1행사라서 2개 입니다 :D 

우측에 필터4개는 제가 개당 900원에 추가 구입했구요 2~3개월정도 필터 사용 할 수 있다는데


나중에 구매하면 별도 배송비들고 귀찮을거같아서 사는김에 추가구매했어요~!

참고로 기본적으로 본품에 필터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송도 무료배송 이였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이미지, 제품명, 구성, 사이즈..등등의 안내가 되어있구요 별것..없네요..ㅎ..

뒷면은 그만보고 내용물을 꺼내보겠습니다.





개봉해서 보여드리면~본체+5핀케이블+필터1개(나머지 1개는 안에 끼워져서 옵니다.)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선가습기인데 왜 5핀케이블이 ?

(저는 바보였습니다 충전은 당연한데 잠깐 깜빡했어요 저와같은 분이 계실까요 ?ㅋㅋㅋ)





사용설명서에 있는대로 최초 사용시에는 흐르는 물에 필터를 적셔준 후

물은 MAX선 전까지 담아서 켜보도록해야 합니다만 귀찮으니 저는 물에그냥 필터를 잠시 담가 두었습니다. ㅎ





그리고 요 길따란 플라스틱에 다시 넣어서 뚜껑과 결합해줍니다.

어렵지 않습니다.그냥..넣고..끼우면 끝이에요.

뚜껑을열때는 시계방향, 닫을때는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뚜껑과 다시 연결한 모습입니다.

뚜껑에 필터연결할때는 돌리는게 아니고 그냥 힘살짝 주어서 빼주시고, 껴주시면 됩니다.





제품 후면부 입니다.

아래는 5핀케이블로 사진과같이 가습기 충전 시에 사용 해주시면되고 


상단은 반대로 USB로 핸드폰을 충전하거나, 다른 유선 가습기에 연결해서 2개 틀 수도있고 뭐..사용용도는 다양하겠습니다.

(무디 가습기를 보조 배터리 처럼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실내사용 제품이라 사실 사용성은 없어보입니다.)





요렇게 USB연결 단자가 숨어있습니다.





분무력이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됐는데 이거...작은 가습기인데

선을 연결하지않고 무선상태로 써도 진짜 휼룡합니다 너무 만족해요!!!


사진상으로 보이는..가습량의 3배는 되는거같은데..오래된 저의 핸드폰이 담아내지 못했습니다.

분무량은 진짜 만족!






사용방법도 엄청 간단하네요,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가습되구요, 두번 누르면 가습,멈춤을 2~3초 단위로 반복 합니다.

길게 누르면 주황색 조명이 들어옵니다 :D 





설명서 사진입니다.

사용시간은 2시간으로 되어있는데, 요건 무선으로 사용하는 경우에 해당되고,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할거라 계속 유선사용할 예정입니다.

물이 떨어지지않는..이상에야 계속 사용 할 수있겠네요 ! 





위에서 말씀드린, 분사모드, 조명 설정에대해서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생팁! 중요한데요 가열식 가습기와는 다르게

청소에 많이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지않을때는 물을꼭 비워 건조해 주시고, 

매일은 어렵겠지만 가끔은 베이킹소다 희석하여 청소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분무량은 만족스럽고! 작은크기라 어쩔 수 없이 아쉬웠던점은 물이 조금들어가기때문에 사용시간이

조금 짧습니다. 


저는 나름 만족해서 사용 할 것같아요~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