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뽀송 제습기 리뷰(DALW100-HWK)

2019. 3. 18. 16:31잘사고 잘쓰기/IT리뷰

 

위닉스 뽀송 제습기 리뷰(DALW100-HWK)

 

제품리뷰는 사용 후 올리는게 좋을 듯 해서 구입 후 한달정도 지난 이 시점에

리뷰 쓰고있습니다. (귀찮아서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아무튼, 오늘리뷰는 위닉스 뽀송10리터 제품입니다.

10리터를 1일간 제습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이보다 더 대용량 제품을 

 

사더라도 어차피 집안전체를 커버할 수 없는지라 거실,방..베란다...옮겨다니며 쓸 생각으로

제일 작은 제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사진출처: http://www.winix.com

 

소셜에서 저렴하게 20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예쁜 사진을 쓰고싶으나 사진을

못 찍으니..위닉스 공홈에서 살짝 가져와 봤습니다. (출처 참고)

 

보시다시피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간편하고, 사이즈가 작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집이 40평형 이상이 아니라면..10리터 제품이면 충분 합니다.

 

 

 

 

사실 처음 개봉할때는 "왜 이렇게 무거워 ?" 살짝 긴장 했습니다.

너무 큰걸시킨건 아닌가..가뜩이나 좁은집 ㅠㅠ..

 

 

 

 

상,하단에 제품을 안전하게 지켜줄 완충제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낼때 생각보다 무겁다 생각했어요 ㅡ.,ㅡ

 

 

 

 

뭐 아무튼 비늘을 제거 하고 사용 해보겠습니다.

(설명서 안에 제품구매일 등을 표기 할 수 있으니 작성하여 보관 해주시면 추 후 A/S에 유리합니다)

 

 

 

 

앞면 디자인이 깔끔하죠?ㅎ

앞면 아래에는 물통이있고, 상단 물통표시비움 표시등에 불이들어오면 비워내주시면 됩니다.

 

 

 

 

뒷면은 코드를 사용하지않을대 깔끔히 감아둘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고,

연속배수를 위한 배수구가 있습니다(물통을 비워주며 사용하실 분들은 상기사진 상태로 그냥 막아두시면 됩니다.)

 

 

 

 

모자이크 한 부분에는 S/N (제품 번호)가 제품별로 적혀져 있습니다.

위닉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시면 3년간 무상품질보증 해준다고 하니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약풍, 예약운전기능을 주로 사용했고 습도조절이 가능하니 35%습도로 맞춰두었습니다.

최대 35%까지 습도를 낮출 수 있는데 실내 적정 습도는 50%라고하니 참고 해주세요 !

 

어차피.....35%로 습도를 내려주기위해 열심히 제습기가 일하면 40~50%습도로 금방가지 않을까 하는맘에..

저는 항상 35%로 ㅋㅋㅋ맞춰두고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제습력은 진짜 만족하고 있어요.

방안에 빨래 잔뜩 널어두고 ..문닫고 제습기 3~4시간 틀어주면 빨래가 뽀송 뽀송해 집니다.

#집에 결로현상이좀 있는데 저녁에 1~2시간 예약해두고 자면 없더라구요 ㅠ...만족..ㅜㅜㅜㅜ..

 

장마철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위닉스 뽀송 제습기 추천 드립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