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도레 강화점]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고마워 케이크)

2018. 12. 24. 10:13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도레도레 강화점]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고마워 케이크)'

 

 

이번 주말에는 다행히 날이 많이 춥지않아서 외곽에 좀 나갔다 왔습니다.

멀게는 가지않고 인천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바람쐬러 갈때 가끔 들리는 카페 도레도레(DORE DORE) 강화점 소개해드릴게요.

도레도레 강화점은 키즈존이라 낮시간대에 방문하면 조금 시끄러울 수 있어요.

(참고: 같이 붙어있는 마호가니 카페는 노키즈존 입니다.)

 

저는 늦은시간 방문했기 때문에, 조용하게 저희끼리 즐기다 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 에요~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라고하네요

항시 판매하고있는 '고마워케이크' 와 맛은 동일했는데

 

귀여운 산타 딸기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ㅎㅎ..

커피는 단 케이크니까 당연히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하지만 2개건물로 각각 도레도레, 마호가니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

도레도레의 경우 아메리카노 원드를 별도로 선택 할 수는 없어요.

 

마호가니의 경우 산미가좀있는 원두, 없는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도레도레는

산미가 없는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앞쪽에 정원도 넓고, 잘 꾸며져 있는데

사진에 담아오지는 못했네요 따듯할때 방문하실 분들은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위에 달이 이쁘게 떠 있었네요 !

 

 

 

 

영업시간은 21:30분까지인데, 야외테라스는 춥거나, 어느정도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미리 마감 한다고

하네요, 추워서 앉지는 못했을테지만..그래도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따듯할 때 왔을때는 야외 자리가 인기가 더 많아서 자리가 없던 기억이있어요!

 

 

 

 

이제 실내로 들어오기 전 바로 입간판이 하나 있습니다.

제가먹은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네요 딸기산타 1개만있을때보다 여러개 있으니까

 

훨씬 귀엽죠 ?ㅋㅋ

 

 

 

 

바로 입구로 들어오면 요렇게 작은 소품들이 많이 꾸며져 있습니다.

 

 

 

 

실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크리스마스 시즌아이템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사진에 보시면 2층도 있는데, 일반카페손님들이 올라갈 수 는 없고

특정기간에 전시실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손님이 저희말고는 없어서 진짜 마음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었어요!

게산데 옆 self bar에는 물 을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향초, 작은소품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 뒤에는 이렇게 물고기?모양접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어요!

 

 

 

 

도레도레는 디저트 케이크 종류가 정말 많아요!

티라미슈, 딸기케이크, 무지개생크림케이크 등 케이크 이름은

 

여기서는 고마워,소중해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문할때 저는 괜히 살짝민망...(소중해 하나주세요 ㅋㅋ)

 

 

 

 

메뉴판에는 커피, 쥬스종류, 커피 외 음료, 차 는 표기되어 있었는데

케이크는 아무래도 시즌케이도 자주나오기 때문에 별도 표기되어있지 않았고

그날의 케이크가 어떤게 있는지~ 확인 후 주문하면되는 것 같았습니다.

 

수도권에서 멀지않으면서, 동막해수욕장 바다도 즐길 수 있고 예쁜카페도 볼수있는

강화도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