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현대아울렛(송현아)] 치즈케이크 맛집 C27 카페

2019. 1. 13. 14:54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송도현대아울렛(송현아)] 치즈케이크 맛집 C27 카페

 

 

송도신도시 현대아울렛 (송현아) 지하1층에 위치한

치즈케이크 맛집 C27카페 다녀왔습니다~

 

C27은 치즈케이크 27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27개모두 먹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www.c27.co.kr)

 

정말 많네요..ㅋㅋ

 

 

 

 

가게 앞에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긴 합니다만..카페만을 위한 자리는 아닌듯 하고

아울렛 이용하는 모든고객들이 함께 사용하다보니 자리가 많이 부족합니다(특히 주말..ㅠ)

 

커피랑..케이크들고 자리를 찾는일이 없도록

 자리를 먼저 잡고나서 ~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많은 치즈케이크 중..까망베르 치즈케이크를 먹었어요~

사실 지난번에 왔을때도 동일한걸 먹었는데..앞으로 1개씩 새로운 케이크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정말많죠 ? C27카페는 매일 케이크를 만들지는 않지만,

 당일 해동해서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다고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기본적으로 2개의샷이 들어가는데 사이즈업하면 3개의 샷이 들어간다고 해요

저는~ 사이즈업했습니다.

 

커피가 연하지않고 엄청 진합니다.

신기하게도..진한거에 비해서..엄청 부드럽고 산미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_*

 

 

 

원산지표시도 잘되어있는데~ 사실제대로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

 

 

 

치즈케이크 외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즈볼 종류도 다양하니 케이크는 너무 부담스럽다면

치즈볼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D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