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셀레브르 카페] 얼그레이 케이크

2018. 12. 27. 11:01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송도 셀레브르 카페]  얼그레이 케이크'



분위기좋은 디저트카페 셀레브르 다녀왔습니다.

송도신도시 커넬워크 여름동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느낌이 굉장히 차분하고, 편안했습니다.





원래는 붉은색 문인데 어두워서 입구가 잘 안나왔네요.

눈에뛰는 붉은색 문이니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 





입구 앞에는 나무로 만든 로봇모양 인형이 있어요~

나무로봇 얼굴안쪽에는 스피커가 들어있었고, 셀레브르 카페랑 어울리는 음악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본 내부 모습이구요 넓지는 않은데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느낌이 없고

조명,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었어요~ 


좌측,우측에는 커피 로스팅할 수 있는공간, 디저트관련 공방 같은곳이 있었는데

운영정보가 따로 붙어있지 않아서 확인은 못했습니다 ^^ ;





여기는 수제 파베초코떡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생초콜릿은 입힌 떡이라고 해요 먹어보고싶었지만..


같이간 친구가 단걸 싫어해서 대신, 얼그레이 케이크,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디저트는 모두 카페에서 만든 것으로 보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000원만 추가하면 리필 가능하다고 하니

커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먹고싶었던 파베초코 떡 사진이 있는 메뉴판 사진이라도 올려봅니다^^..

아, 그리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메뉴판에 있는 디저트들이 전부 남아있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자리잡은 곳에서 본 카운터 모습입니다.

딱봐도 아시겠지만 모든 테이블,의자,타일 하나하나가 깨끗하고 좋았어요

아마 카페가 생긴지 얼마안되었나 봅니다 :D 






테이블에는 조명,생화화분이 장식되어있고, 창문에는 바로 옆이 한산한 도로라

멍때리기 좋은 카페인거같았습니다. 


@_@~ 





주문하고나서 진동벨을 보통 주는데, 여긴 안줘서 뭐지 했는데

테이블이 많지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이없는편이라 굿굿!

얼그레이 케이크 안에는 견과류가 들어있었어요! 

단걸좋아하는 저도, 싫어하는 친구도 둘다 만족했습니다 :D 





다른 카페보다 훨씬 조용하고 차분한 송도 셀레브르 카페로

디저트 드시러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