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로드] ABBEY ROAD 분위기 좋은 인하대 후문 카페

2019. 1. 21. 13:22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애비로드] ABBEY ROAD 분위기 좋은 인하대 후문 카페

 

인하대 후문 다녀왔습니다 ~ ㅎㅎ

오랜만에 가보니 ...많이 변했더라구요 너무 어린대학생들 틈에 있으려니...나만 늙어버린 기분 ㅠ

 

아무튼,,간만에 만난 친구들이랑 다녀온 애비로드카페 (생과일 쥬스 맛집이라고하네요 ㅎㅎ)

리뷰 올려봅니다 ~ !

 

 

 

 

위치는, 인하대후문에서 약국사거리 (다아시죠 ?ㅋㅋㅋ만남의장소 '약사' )

올라가기전에 왼쪽으로 꺾으면 보입니다 ! 모르시겠다면,

 

검색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67번길 6-3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유저라 빛번짐으로 인해 메뉴사진이 하나도 안나왔네요 ㅠㅠ;;

과일쥬스 맛집이라는데 아저씨 입맛인 저희들은 아메리카노 3잔시켰습니다.

 

과일쥬스 맛집카페 리뷰 하면서 아메리카노 먹는 센스 ...

(직접 가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인하대 근처사는 주민께서 추천했거든요 ^^ 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눈사람 왼편에 자리가 있구요~

오른편에 보이는 계단 통해서 2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요건 집에갈때 내려가면서 1층에 사람없길래 살짝 찍어뒀습니다. ㅋㅋ)

 

 

 

 

올라가 보겠습니다.. + _+

좀 뜬근없이 계단옆에 남자화장실이있네요 ..(2층에는 여자화장실만 있습니다.)

 

 

 

 

로스팅을 직접하시는지 올라가는 계단옆에

커피 잘 모르는 저로서는..알 수 없는 기계들이 있더라구요

(로스팅 기계가 맞겠죠 ?ㅋㅋ)

 

 

 

 

아무튼 ,,,비틀즈 흉내내고 있는 과일들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보다 넓고 자리도 많아서 조용히 얘기하기 좋았어요~

단점은 위에 말씀 드렸지만 화장실이 남자는 아래층에 있다는거정도 ?..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은 사실 평범했어요 ~

인하대 후문에서 조용하게 얘기하거나, 과일쥬스 먹으러 가보실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