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정] 송도신도시 일본 가정식 맛집

2019. 1. 28. 17:26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돈돈정] 송도신도시 일본 가정식 맛집



점심으로 ! 깔끔하고, 든든한 한끼 먹고싶어서 찾아간 

송도신도시의 일본 가정식 맛집 돈돈정 입니다 ~ +_+




입구부터...맛있다? ㅎㅎㅎㅎ 배고많이 고팠던 모양입니다.

별게다 맛있어 보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건 맛있어 보이는게 맞습니다 ㅋㅋㅋ





제가 어디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 





제가 찾아간 날에는 다행히 웨이팅하고있지는 않았어요 (주말이였음에도)





저 아저씨 그림은 밥을....시키면 저만큼 줘버릴테다 이런걸까요 ?...ㅋㅋㅋ





자리는 밖에서 보이는것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많이있었구요,

조용한 일본음악이 나오고있고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차분하고 일본스러웠?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음식이 꼭 저문을열고 들어올것만 같...은건아니구요 ㅠ.ㅠ..

제가들어온 출입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찾아간 시간대가 완전히 점심먹을 시간은 아니여서 이렇게 널널했던거 같아요 ㅎ_ㅎ 

사람많을 점심시간에 가시는분들은 웨이팅 하셔야 할 수 도있어요~








메뉴가 진짜많아요..정식만 몇 개 인지...

메뉴고르는데 진짜 오래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로구이정식이 유명하다고하지만..저희의 픽은 ㅋㅋㅋㅋ바로바로 ...





정식 3개에 감자고로케 추가했습니다~

(성인 3명 고로케추가는 기분탓...)





일본식 특징이 정갈하고 담백한 맛인데 정말 그랬어요 다 맛있었어요..ㅠㅠ

위가 3개였음 ....좋겠다 나는 





같이 나오는 계란말이도 포슬포슬하고 좋았어요~

(메인메뉴 얘긴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치킨,고등어,스테이크 전체적으로 평균이상의 맛이였구요 또 먹어볼만했습니다.

(아 이거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해버리겠다 싶은 맛음아님 가정식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삿포로생맥주를 마셔보고 싶었는데....

  한잔마셔도 얼굴이 바로 티나는 몹쓸 몸뚱이때문에 참았습니다.

나중에저녁에 방문해서 맥주 잔뜩...마셔버릴 예정이에요 ㅋㅋㅋㅋ



(출처: MAP.NAVER.COM)



위치는, 송도신도시 해양경찰청 아래 위 이미지(A) 에 위치하고있구요~

주차공간이 별도 없어서 건물뒷편 골목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매일 11:00~22:00 (L.O 21:00) / 휴무없음

휴무는 없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 


재미있게 보셨거나,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