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아이핫팟] 신도림 현대백화점 샤브샤브 맛집

2019. 1. 28. 14:58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샤브샤브 아이핫팟] 신도림 현대백화점 샤브샤브 맛집


1호선 신도림역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하고있는

1인 샤브샤브맛집으로 유명한 아이핫팟 다녀왔습니다~ 


물론 혼밥을 어려워하는 저는....

둘이 다녀왔습니다 ^^ ㅋㅋㅋㅋㅋ





좌석이 많지는 않아서 대기해야 했어요~

대기진동벨을 받은 후 근처 이것저것 ㅋㅋㅋㅋ

구경하다 알람이 울리면 가서 먹으면 됩니다.(앞에 서있으려니..다리도아프고 ㅎ)





요즘사람들은 혼밥을 많이들 하긴 하나봅니다.

1人 식사가 하나의 마케팅으로 자리잡았네요 ㅎㅎ 





우선, 주문 시 6가지의 육수 중 1가지를 선택해주시고

돼지고기/소고기 중 택1 해주시면 됩니다.

(샤브샤브는 ....소고기가 제맛이니 저는 소고기로 ^^ ..)





추가메뉴가 있는데, 야채죽(샤브샤브 다 먹고 ~ 직접 만들어먹으면 됩니다.)말고는

저는 크게...추가하고싶은 메뉴는없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다 들어가는 것들이다보니 (평소 양이적음..)





저는 육수는 매운해물육수, 고기는 소고기 야채는기본 외 추가없이 주문했어요~





맛있게먹는법에...딱딱한 야채먼저 넣어두고,다른야채들 조금씩 넣어 먹으면 된다고..써있지만!!!

저는 물렁물렁한 식감을 좋아하기때문에 다 한번에 때려?넣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만 조금씩 넣어서 익힌 후 야채랑 먹으면 됩니다. + _ +





소스는 3가지가 있는데, 제 개인적인 추천은...

참깨소스를 제외하고는 2개다 다 맛있습니다 ㅋㅋ (참깨미안ㅠ)





고기와 야채를 다먹고나서는 칼국수 면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때는 줄였던 불을 조금 높여서 육수가 끓을때 넣어야 해요~)





칼국수 까지 먹고 양이부족하신 분들은!!!!!

야채죽 시켜서 ㅎㅎㅎ만들어 드셔주면 됩니다. 


1인식사하러 가시거나, 따듯한음식이 땡길때 샤브샤브 아이핫팟 어떠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