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 협재] 쉼표 카페

2018. 12. 20. 15:15잘놀고 즐기기/국내여행

 

'[제주도 / 협재] 쉼표 카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에 위치한 쉼표 카페 입니다~

그냥 쉽게 협재해수욕장 옆에 있다고 생각 해주시면 되겠네요 ㅎㅎ

 

제주에 가면 가끔 가는 카페인데, 여기는 사실 커피맛으로가는 건 아닙니다.

(카페 주인분께서.. 이걸 보시게되면 서운해 하시려나요 ㅎ..커피도 나름 괜찮습니다...)

 

저는 카페든, 영화관이든, 어떤공간에서 좋아하고 중요시하는 건 넓은 천장, 개방된 창문 입니다.

별다른 이유는 없고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고..뭐..그렇습니다.

 

이번 여행은 다녀온지 조금 오래 되어서 쉼표카페 사진은 지금 외관이랑 다를 수 있겠네요

그래도 카페 위치는 변경되지 않았더라구요 ! (다시 다녀오면 바뀐 모습이라면 재포스팅 하겠습니다!!ㅋㅋ)

 

 

 

 

한눈에 봐도 높다는게 보시죠?ㅎㅎ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보였는데, 날이 추운관계로 사람도 없고 저희도 밖에는 자리잡지 않았습니다.

아래부터는 내부사진이에요~

 

 

 

 

1층 모습입니다. 작은 계단을 통해서 윗층으로 올라갈 수 있고 올라가는길에는

 느낌있는 사진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사진을 못찍어 왔네요...ㅠㅠ

 

2층은 1층에비해서 조금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당연히 저는 2층에 자리잡았었습니다 ㅎㅎ

 

 

 

 

실제로는 카페와 협재해수욕장 바다는 거리가조금 있는데 2층에서보면 바다가 바로 앞에있는 듯 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그런지 협재해수욕장 바다가 여름이랑은 다른 어두운 색 처럼 보였습니다.

 

출발 전부터 일정 계획할때...

완전 쨍쨍한 오전또는 오후1~3시 쯤에 협재해수욕장을 보고싶었는데,

 

렌트가 수령할때 생각보다 시간이조금 지체되는바람에 늦었습니다.

일정상 돌아가는 날에 들리면 오후 늦은시간 밖에 협재를 볼 수 없어서 ..첫날 넣은건데 ㅠㅠ

 

 

 

 

아무튼, 이 사진은 그나마 좀 낮에 찍은듯 하늘색바다로 나왔네요.

위에 사진 왼쪽 하단에 보시면 뭔가 바다로 내려갈 수있도록 되어있는 듯 한데 내려가보지는 않았어요~

(추웠거든요..ㅋㅋㅋ)

 

 

 

 

해를 보시면 시간대가 대충 예상 가능 하시죠? ㅎㅎ

처음에는 한낮의 바다를 못봐서 아쉬웠는데 나름 저런느낌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추위를 많이타는 편이라 카페내부에 오래 있었는데, 다른사람들은 많이들 밖에서

협재 바다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저만 추웠나봐요 ..ㅋㅋ

 

 

 

 

제주에 도착한 첫날에 들린 협재해수욕장,

와보면 어쩔때는 모래가 바람에 날리지 않도록 그물망? 비슷한것을 덮어 두더라구요 ㅠㅠ

온전한 모래를 밟고 싶은마음에 아쉬웠는데 다행히 지난번 여행에는 그냥 모래를 밟아볼 수 있었습니다.

 

바다를 조용히 즐길 수 있는 협재해수욕장의 쉼표카페 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