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라카이호텔] 호캉스 다녀오다

2019. 2. 18. 10:40잘놀고 즐기기/국내여행


[송도 오라카이호텔] 호캉스 다녀오다



송도 신도시에 유일하게 실/내외 수영장이 있는 호텔!

오라카이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 (정작 수영장 사진 없음 주의ㅠㅠㅠ.......)


멀리 가지 않아도 놀러온 기분 물씬나는 호캉스를

작년부터 즐기기 시작했어요~!!


오라카이 호텔은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고 좋아하는 수영장도 있어서

애용 중 입니다 > _ <





리뷰 전 묵었던 객실에서 보이는 뷰 먼저 자랑하고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 + 

(야경이 더 멋있는데...아이폰 이라 번져서..예쁘게 안나옴ㅋㅋㅋ)





로비는 어느호텔과 다름없이 깨끗하고, 넓고 직원분들은 친절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3시인데, 2시 30분쯤? 도착했음에도 친절하게 체크인 도와주셨어요 !!!





로비 옆 에는 작은까페도 있고, 위에는 연회장, 신부대기실이 있었어요

(여기서 결혼식도 하나 봐요 ! )





객실은 6~18층 이고 호텔에서 10층 이상부터 고층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고층으로 주세요' = '10층이상으로 주세요' 가 되겠습니다.  *_* 


3층에는 실/내외 수영장이있는데,

외부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하고 실내는 항시 운영이라고 합니다.





기본 객실이라 넓은 편은아니였어요 ~ 

살짝 좁다 는 기분? 





그러나 !! 침대에 누워 보이는 이 뷰를 본 순간 ㅋㅋㅋㅋ좁다는건 다 잊혀지고

용서됐습니다. ㅋㅋㅋ커튼 시원하게 다 열어두니 넓어 보이기까지 했어요 흐흐..





진정하고, 내부를 보여드리면 ~ 

TV는 사이즈가 작은편이였고 (여기까지 와서 TV볼꺼 아니니까 패스)





서랍 중 아래칸은 무료로 제공되는 물품들이 있습니다.

( 커피, 차, 물2병, 샤워캡 등..)





윗칸은 유료 물품들이에요~

오라카이 호텔은 치약,칫솔이 유료 입니다 꼭 챙기셔야 해요





미니바 품목들도 모두 유료 입니다.

가격은....2000~3000 정도 됩니다 ㅋㅋㅋㅋ 사러 나가기 귀찮을때..먹을만 한 가격인거같아요





포트기 , 얼음그릇 입니다 ㅋㅋ얼음은 홀수 층 에 비치된 

제빙기에서 언제든 가져올 수 있습니다. 

(14층인데....하필 홀수에만있음.. ㅠㅠ)





옷장에는 샤워가운, 슬리퍼, 금고 등의 기본 품목들이 있습니다~

저는 슬프게..금고에 넣을 만한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묵은 객실 에는 욕조는없고 샤워부스만 있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기본 객실은 다 동일할 것 같아요~





수건은 큰타올, 작은타올 2개씩 총 4개 구비되어있고,

요청 시 추가로 가져다 주십니다 :D 





요건 체크인 시 주는 안내용지인데,

운영시간이 적혀져 있어서 일정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_ + 



(출처: MAP.NAVER.COM)



위치는 자가용 이용 시 네비'오라카이 호텔' 찍어주시면되고

대중교통 이용 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


10만원대 초반가격으로 여행간기분 맘껏 느껴 볼 수 있는 송도 오라카이호텔 리뷰 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