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래그커피] 백운호수 감성카페 다녀오다

2019. 1. 23. 14:35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그린플래그 커피] 백운호수 감성카페 다녀오다


서울근교로 드라이브 갔다가 들린 백운호수,

근처에 이쁜카페가 많았어요~ 그중에 고른  #그린플래그커피 입니다.





네비찍고 가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멀지않은데 드라이브할 겸 백운호수 구경하다가 커피먹으러 쏙 들어가기 좋습니다 ^^ (호수 바로 앞이에요)





우 측면에 정문이 있습니다.

외관에서 보면 내부가 엄청 넓어보이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렇게 이쁘게 ..카페하나 차려서 공기좋은곳에서 지내고 싶습니다 ㅠㅠ.......





차량으로 방문하기는좋은데 대중교통으로는 근처에 정류장은 없어보였어요~

그런만큼 전용 주차공간은 넓고, 여유로웠습니다.





주차해두고 카페 들어가기전에, 바로앞에있는 백운호수 살짝 구경했어요~

날이조금 추워서 금방 내부로 옮겼습니다. (자리만 잘 잡으면 안에서도 호수가 보여요~)





들어서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당장 커피랑 같이먹고싶은 케이크들을 볼 수 있습니다 .. + _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치즈케이크로 주문했어요 ~ 





다른케이크들도 먹고싶긴한데.....사실 점심 거하게 갔기때문에 ...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뒤를돌면 1.5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창가쪽은 호수가 보이기때문에 자리가 없었구요 ㅠㅠ;;





여기는 카운터앞 1층자리인데, 추천드리진 않아요~

화장실도 바로 앞이고....전망도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조금 시끄럽기도해요 주문받는곳 옆이라)





아무튼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 





2층에도 주말이라 사람이많았어요, 제가찍은 자리말고도 뒷편에도 자리가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커피들고 서있어야하는 불상사는 없을 듯 했어요~ ㅎㅎ 





주문할때는 없었는데 위에 생크림도 올려주셨네요(싫어하신다면 주문 시 말씀하셔야 할듯해요)

초콜릿 2개도 챙겨주셨어요 ㅋㅋ단거를좋아하기때문에 ..나가기전에 야무지게 다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멀지않고, 호수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그린플래그커피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D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