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여쁘리]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 루프탑 카페

2019. 1. 27. 02:06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어여쁘리]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 루프탑 카페

 

 

요즘은, 어딜가도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개인카페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같아요~

 

프랜차이즈 카페도 좋긴 한데ㅎㅎㅎ 개인카페가 새로운 디자인 구경도 할 수 있고

각각의 매력들이 다르니 좋은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뉴월드프라자 10층에 위치하구있구요

바로 앞이긴 해도 현대백화점건물은 아닙니다.

 

현대백화점과 유플렉스 사이길로 나와서 먹자골목쪽 바라보면 맨 꼭대기층에 조명으로

빛나고 있는 어여쁘리 카페가 보이실 겁니다 ^^

 

 

 

 

카페는 전체적으로 브라운과 흰색톤 위주로 차분한 인테리어 였어요.

 

 

 

 

창가는 통유리로 뚫려있어서 부천시내가 다 보이는 기분입니다.

(정작 창가 사진은 찍은건 없네요 ㅠㅠ)

 

 

 

 

커피는 기본 투샷이 들어가고, 연하게 드시는분들은 원샷으로 (주문시 얘기하면됩니다.)

준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무난무난 했어요~  :D

 

 

 

 

딸기라떼, 유자라떼는 수제청이 들어가고,

음료종류는 계속 늘려나가신다고해요 ~ ㅎㅎㅎ

테라스 자리는 아직추워서 ㅠㅠ..오픈안했더라구요 아쉽지만..별 수 없죠

 

 

 

 

아메리카노 주문 시 빠질 수 없는 케이크도 같이 주문했어요~

저는 레드벨벳 케이크먹었습니다 ㅋㅋㅋㅋ사진은 맨 아래에 있어요 ~ !

(근데 ㅋㅋㅋ 맛있는케이크들이 1개씩 남은기분은..이기분...기분탓..)ㅠㅠ

 

 

 

 

좌석끼리 적당히 떨어져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았어요 ~

 

 

 

 

각 자리마다, 각 공간마다 분위기를 다르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여긴 꼭 제주도 돌담 느낌이 났습니다. 이쁘죠 ?ㅠ.ㅠ

#사진찍을때 조심하세요 ~ 옷에 무언가..많이 묻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에 숨은? 자리는 공간자체는 좁아서 답답해보일 수 있는데

시야가 트여있어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대부분의 카페가 여성분들이 많지만 진짜 유독 여성분이 많은 어여쁘리 카페...

이쁜카페는 ㅋㅋㅋ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남자분이 있긴한데...여자친구손에 이끌려 오신듯 했습니다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레드벨벳케이크 입니다 ㅎㅎ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케이크는 적당히 꾸덕꾸덕? 하고 맛있어요 !

 

저도 친구도 만족했던 부천 중동 어여쁘리 카페 다녀오시는거 어떠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