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호가니 강화점] 디저트 카페 다녀오다

2019. 2. 3. 20:46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마호가니 강화점] 디저트 카페 다녀오다   



설 연휴 다들바빠지기 전 오랜만에 친구들과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멀리가기 귀찮고 ..강화도 가서 바다도 보고 카페만 갔어요 ㅎㅎ...)


'MAHOGANY COFFEE' 는 도레도레 카페체인 에서 운영하는

노키즈존 카페인데요,


바로 위에는 도레도레 강화점이있어요.

동일한 체인이다보니 케이크종류도 동일합니다 

(마호가니 카페가 다른 빵종류 디저트가 훨씬많아서 좋아요 !!!)





제가좋아하는 외형이에요~ 천장 높은게 최고야..짜릿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얼룩일뿐인듯 한데... 카페 대표이미지가 너무이쁘죠 ?

저는 죽었다 5번 살아나도 가지지못할 ㅠㅠ..센스네요 ㅋㅋㅋㅋ





저는 애기들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카페에서만큼은 노키즈존이 좋아요~

조용히 얘기하러 갔는데 너무 시끄러우면 불편하더라구요 ..!

(근데 우리도 만만치않게 시끄러웠다고..)





커피종류는 심플해요, 아메리카노 원두의 경우 산미가 있는 '사모아' 산미없는 '그루브' 중에 

택1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촌스러운 사람이라 산미없는게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마호가니에는 도레도레케이크 외에도 디저트종류가 정말 많아요 !





분명히 ..먹고왔는데 이걸 올리고있으니까 ..ㅠㅠ

다시먹고싶ㅜㅜ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마시고싶은커피와

고마워케이크(딸기케이크), 이름이..기억안나는데..잼파이? 같이 시켰어요





자리를 잡고 커피기다리면서, 카페 내부를 자세히 둘러봤어요~

외부도 공원처럼 해놔서 좋았는데 내부도진짜 이쁘게 꾸며놨어요 !!! 





캔들만 올려두었는데 이쁘죠 ?





드라이플라워를 많이 사용하셨더라구요(화장실 문, 카페 입구, 벽면 등..)

내가 우리집에 걸어두면 시레기말린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이쁘게 잘..해두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놓으셨어..흠...큼..





저~~~기 보시면 2층에 자리 보이시죠? 저기는 테이블이 낮은편이라서

앉아서 뭔가먹고 얘기하기 불편했어요 ! 

1층에서 자리잡으시길 추천드려요 





아이폰 번짐이 상당한...이 사진 올리고싶지 않았지만,,

내부 천장이높고 답답하지 않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 




금방 사라져버린 생전?의 디저트들과 커피에요~ ^^ ㅋㅋㅋ

조용하게 맛있는디저트 먹고 바다구경하러 가시고 싶으신분들 추천드리는 

강화도 MAHOGANY COFFEE 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