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식당 똣] 연남동 쌀국수 맛집

2019. 2. 7. 15:02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베트남식당 똣] 연남동 쌀국수 맛집



인터넷 뒤적거리다 찾은 연남동 맛집 !

'똣'


똣은 베트남 음식 전문점 입니다 ! 

베트남하면 분짜,맥주,박항서!?!?!?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베트남음식 먹고왔어요 ~!!!





직접 그리신듯한... 외관이 특이하네요,





2층에 위치하고있어서 왼편에 작은계단으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누가 먼저 와서 마신술인지 모르겠으나 계단한켠에 왠 맥주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들어가는 문이 엄청 무거워요....

오죽하면 ㅋㅋㅋㅋ못여시는분은 두드리라고 써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내부 벽면도 아까 밖에서 봤던 직접그리신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그린거에 집착하는중)

그림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제가 앉은자리에서는 요런 뷰? 가 있었습니다 ㅎㅎ

가게 안에는초록초록 했어요 ! 





저는 쌀국수, 넴(튀김만두), 볶음밥 주문해서 2명이서 먹었어 ! 

가격대는 부담없는 착한가격 !! (ㅠ.ㅠ..고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2인세트메뉴에요(점심에만 가능!!!)





점심부터 맥주마실 수는 없으니까(있지만...얼굴이 달아오르는 편이라 참겠습니다.)

사이다를 같이 주문해줍니다 !! ㅋㅋㅋㅋ(타이거 맥주 먹고싶다..)





둘이서 이렇게 먹는데 2만원이라니 ! 연남동 치고 진짜 저렴하죠 ?

저녁에 맥주마시러 꼭 다시 가봐야 겠습니다 ㅠ.ㅠ



                                                                                                                               (출처: map.naver.com)


위치는,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15 검색해서  찾아가보시면 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