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맨션 칼삼겹] 신도림 프리미엄 칼삼겹 맛집

2019. 2. 11. 17:09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라도맨션 칼삼겹] 신도림 프리미엄 칼삼겹 맛집 



퇴근 후 지인이 추천해준 신도림2번출구 근처 칼삼겹 맛집 '라도맨션' 다녀왔습니다.

칼삼겹은 먹어보긴 했는데...여긴 진짜 다르다고 추천받아 

의심반, 기대반으로 가봤어요~!!!!





사실 라도맨션은 오고가며 많이 봤었는데,

딱히 맛집으로 보이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거든요





뭐 아무튼..!!

자리가 없어서 ....잠시 대기 했습니다 (빈자리가 있었지만 예약석이라 못들어 갔어요 처음에 ㅠㅠ)





수제맥주도 맛있다고 하니,

기다리면서 제가 먹을 맥주를 기웃거려 봅니다 ㅋㅋㅋㅋ





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였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나만 몰랐던 맛집...





사장님이 단체예약 오기전에 1시간 빈다고

빨리식사하는 조건?!?! 으로 ㅠㅠ 앉게 해주셨습니다 흑..

다음부터는 예약하고 와야겠어요 ..





선별된 사료로 스트레스 없이 자라야 두터운 지방이 있는 고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받고있는 지방없는 ....직장인 ㅠ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라도맨션의 라도가...음..맛의고향 전라도?인가 했어요 ㅋㅋㅋ

칼로펼치다 라는 뜻 이라고 합니다. ( 삼겹을..)





메뉴는 맛집은 1개메뉴로 승부한다고 하던데

역시...고기류 멋있게 "칼삼겹살" 끝...!


#첫주문은 2인부터 가능





Non Alcoholic 메뉴도 있긴한데

저녁이니까 그리고난 알콜이 좋으니까 ...수제맥주궁금하기도 했고 ...(주절주절ㅋ)

정통라거 호프브로이2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와사비,고추장 등 간단한 찬 + 파송송 들어간 양념소스

기본 제공됩니다 ㅎㅎ 





'벌써 맛있는 칼 삼겹살님 '

ㅜㅜ반갑습니다. 아 여기는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서비스로 구워주는 느낌보다는 이걸 맛있게 먹이고 싶은사장님 마음같아요..

이렇게 구워야 맛있다. ?이런느낌 ㅋㅋㅋㅋ


'굽고나서 첫 한점은 꼭 소금에 찍어 드셔야 합니다.'

라는 사장님의 말씀에서 ㅋㅋㅋㅋ맛집 마인드가  느껴집니다.





위에 언급된 두터운 지방이란건 이런거구나 ..하게됩니다.





베이컨 처럼 색이 나왔네요 +_ +





미리 다 구웠지만 식지않게 불판위에 차곡차곡 쌓아주십니다.

사진 윗부분에 짤막하게 나온 백김치 구워서 같이먹으면 아주..아주..아주.. 뀰맛탱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맥주는 기대안하고 마셨는데,

이게 왠걸..너도 뀰맛탱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올리지말라고 같이간 친구가 얘기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어차피 내블로그..인기없으니까 올린다고하고 올린건 안비밀.


재밌게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