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백금당]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카페!!!

2019. 4. 5. 15:30잘놀고 즐기기/카페,디저트


[청라 백금당]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카페!!!


얼마전 다녀온 청라 제일풍경채 아파트 근처 상가(상가주택가)에 위치한 백금당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쪽은 이쁜 카페가 많아서 좋아요!!)

아무튼...연남동 느낌???!!!이 나는 백금당 리뷰 입니다.





보통 카페와는 다른 작고 귀여운 외관





간판이라고는 작은 천 뿐입니다..

들어가지는 않고 밖에서 사진만 찍고있네여 ㅎ;;  아무튼...열심히 찍고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깔끔하지만 오래된듯한 느낌을 주는 가구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명은 어두운 느낌이지만 작고 예쁜 조명이 많아서 좋았어요 +_ +

요즘은 이렇게 마감이 덜된듯한 날것 그대로 보여주는 천장 디자인이 유행인가요 ?...ㅎㅎㅎ





어릴때 할머니네서 본듯한 달력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본듯한 창문 그리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심플했고, 가격은 어느 카페를 가도 볼 수있는...

그냥 적당한 가격,  여긴 백금당 케이크가 유명하니 어쩔 수 없이 ?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따듯한 타월

좋은 향기도 나고 사장님 센스가 ㅠ.ㅠ............... 








커피와 함께 주문한 백금당 케이크 ! 이게진짜 맛있어요 ! 달고, 커피랑 진짜 잘어울려서 금방...다먹어버렸다는...ㅜ

( ㅡㅡ 2개씩도 먹을 수 있을것만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만 평일 저녁시간이나, 주말은 사람이 많다고하니 방문 하실때 참고하세요 !! 



                                                                                                                                                                                                                                                                                      (사진출처: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