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공방] 종각역 3번출구 한우 고기 맛집

2019. 2. 27. 11:35잘놀고 즐기기/동네맛집


[한우공방] 종각역 3번출구 한우 맛집 


종각역 3번출구 근방에 위치한 한우공방 점심 먹고 왔습니다~ :D

회사 근처라 팀 분들과 다같이 갔어요 !



                                                                                                                                                    (사진출처 : MAP.NAVER.COM)


위치는 3번출구 나와서 올리브영골목으로 조금 들어오셔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_ +





사실 근처에 위치한 참치공방이 정말 유명하고 맛있는데..

사장님이 사업을 한우까지 확장하신거같아요 ㅎㅎ 전체적인 디자인도 비슷하더라구요





뭐 아무튼..저는 맛있는 한우만 먹으면되니까 들어가보겠습니다.





입구 바로 옆에는 저녁에 한잔씩 마실 수 있는 와인들이 있구요





신선한 고기 냉장고를 손님들도 볼 수 있도록 바로 입구앞에 배치 해두었더라구요,

나를 기다리고 있었구나 너희들 ㅠㅠㅠㅠㅠ





소주,매주 전용 냉장고가 있는데 얼지않고 가장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온도를

유지하고 있더라구요 !! 점심이라서 소맥은 아쉽지만..다음을 기약 ㅋㅋㅋㅋㅋㅋ





좌석은 홀 테이블 과 사진에는 없지만 단체를 위한 룸이 있었습니다.

룸은 10~15명은 충분히 소화 할 수 있는 크기였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 ;









저희팀은 생불고기전골, 곰탕, 육회를 시켰어요

한우공방이라는 이름답게 ..모든 요리에는 한우가 사용된다고 표기되어있네요 ! 





블로그는 솔직해야하니....말씀드리자면 사실 생불고기전골은 별로였어요 ㅠㅠ;;

뭔가 익숙한 불고기 맛이 아니고 들인지..참인지.아무튼..기름맛이 조금 강한? 약간 질긴감도 있었구요 흑 ..





전골같은 메뉴는 요렇게 생긴 아이가 테이블 끝에 있으니 불조절 해주시면서 드시면 됩니다.

조작법을 잘몰라도 괜찮아요 직원분이 친절히 도와주십니다 ㅋㅋㅋ





밑반찬은 샐러드, 잡채, 김치, 두부조림이 나왔구요 

샐러드가 진짜 맛있어요   !!! 이집은 샐러드맛집인것인가 ?ㅠㅠ..





육회는 다른집보다는 맛이 새콤달콤 한편이였고

요건 ! 괜찮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불고기전골 미안해 ..육회가 더맛있네. .





한우곰탕은 다른분이 드신메뉴인데 이건 진짜 맛있다고 하셨어요 ㅜ^ㅜ

먹어보지 못하여 상세한 맛을 적을 수 는 없지만 다음에 다시 점심에 방문한다면

전골보단...곰탕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생불고기 전골은 아쉽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곰탕이 맛있는 한우공방이였어요!

아마 저녁에 가서 비싼 한우를 구워먹어본다면 더욱 맛있는 집으로 기억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저녁 리뷰도 다녀오는대로 얼른 올릴게요 ! +_+